Service

Resort

대단위 종합 리조트의 복합적인 기능은 경우에 따라 분산 혹은 통합 처리되어야 합니다. 특히 종합 리조트의 경우 인원과 조직의 빈번한 개편,
시즌별 다양한 형태의 영업장 운영, 고객 유형별 복잡한 가격 정책, 여러 개의 사업부, 기능구조 등의 특징을 각 영업시스템에서 탄력적으로 수용하고
이를 일관된 개념으로 연계하여 고객 서비스 제공 및 분석자료를 단계적으로 산출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정보시스템만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합 리조트의 일부 기능을 가진 작은 규모 리조트의 경우에는 모듈화된 시스템 기능을 조합하여 해당 리조트에 맞는 종합 정보시스템이 구축됩니다.

Business Type
복합 리조트의 다양한 운영 형태가 지원되며, 모든 유형의 기능들은 통합분양 및 통합회원권으로 관리됩니다.
One Card
One Card 시스템은 리조트에서 매우 유용한 시스템으로 고도의 전략과 실행방안의 수립을 통해 운영되며,
사용범위가 광범위하고 효율적이며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편리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우대정책
다양한 우대/할인 정책으로 고객 서비스가 향상되며, 체계적인 실적관리와 목표 계획 수립을 통한 원가절감으로 매출 증대를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