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Restaurant

외식 브랜드별로 추구하는 영업 전략과 대 고객 정책 등이 영업관리 및 POS 시스템에 반영되어야 하고
이로부터 수집된 각종 매출 자료는 매장별, 매출 유형별, 시간대, 요일, 메뉴, 기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형태로 분석되어 영업활동에 재활용 되어야 합니다.
또한 Membership Card에 의한 고객 서비스 기능도 고려되어야 하며. 본부, 물류센터 및 각 매장이 분산되어 있는 특징에 따라
조직, 인원 및 경영지원 시스템의 구조도 분산 처리된 후 다시 본부 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TMS (Table Management System)
식, 음료 영업장의 테이블관리 및 예약, 접객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고객의 정보, 실적, 선호도 및 특성을 파악하여
고객 만족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하며, 각 영업장에 대한 매출 등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POS
다양한 영업장의 형태와 특성에 따라 운영이 가능하며, 1POS 다 영업장 및 다포스 1영업장의 업무 변화에 따른 지원을 제공합니다.
Business Type
다양한 영업장의 독립된 특성에 맞게 운영이 가능하며,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