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영업활동, 시설운영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Front Office 시스템은 통합고객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영업장의 매출 및 부대 장비들은 유기적으로 연동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각 영업활동에서 집계된 매출 및 판매정보는 Back Office 시스템의 경리회계 및 원가 시스템으로 이어져 의사결정을 위한 실시간 종합정보를 제공합니다.
- Rate Schedule
- 요금 정책에 의해 요일별(주중/주말), 시즌별(평일/성수기/주말)로 객실료에 대한 스케쥴을 작성한 후 매일 마감시에 자동으로
해당되는 객실료가 변경 적용될 수 있도록 하여 탄력적인 가격 정책과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성으로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Membership
- 다양한 종류의 회원정보를 통합 관리하며, 모든 업장에서 일관성 있는 자료 공유 및 할인 정책을 통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호텔은 멤버쉽 서비스를 활용하여 회원통합을 통한 업무 효율 극대화와 체계적인 회원정보 공유 및 이용실적 분석을 통한 마케팅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Sales Activity
- Sales Activity는 고객(거래처)에 관련된 판촉에서 후불까지 관리하는 토탈 솔루션입니다.
객실 및 연회 행사의 고객(거래처)에 대한 다양한 판촉 활동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판촉 업무의 효율을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 Convention
- 영업 업무, 회의, 전시, 행사, 임대, 실행 업무의 분리를 통하여 각 업무 단위의 전문성을 구하고 이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 시킵니다.
- Coupon
- 호텔에서 발행하는 쿠폰과 연계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성과 체계적인 쿠폰의 수불관리를 도와줍니다.
패키지 상품과 연계된 쿠폰의 수불관리를 타겟 마케팅등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으며, 매출 및 선수금과의 연계를 통해 회계자료에 자동 반영됩니다. - F&B Cost
- F&B에서 PMS는 실제 원가(Actual Cost), 대비 추정원가(Potential Cost)에 의한 원가관리, Recipe, Yield를 이용한 재료비의 표준화를 도와줍니다.
Recipe를 통한 추정재료비 및 실적재료비 산출에 의한 원가관리로 산출 원가의 정확성 및 향후 원가정책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 Profit & Loss
- 매출목표 및 인원 계획 등의 자료와 비용예산 편성을 통해 영업장 별 목표손익을 관리하는 경영목표 관리, 실적정보를 관리하는 경영실적관리,
목표대비 실적을 평가하는 경영평가관리로 구분됩니다. - Homepage
-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 시스템(F/O, B/O)의 데이터들이 연계 처리되어 업무의 효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WINGS-BE(부킹엔진)이 탑재된 홈페이지 제작, 공급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다이렉트 부킹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RMS
- 객실 내 조명 및 온도제어 등의 기능을 통하여 에너지 절감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입/퇴실, 청소지시 등의 객실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효율적으로 객실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Kiosk
- WINGS-PMS와 실시간 연동이 가능한 키오스크 운영으로 셀프 체크인/체크아웃 등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호텔은 입·퇴실 전후의 다른 과정에 더 힘을 쏟으며
고객 만족도 제고와 효율적인 운영 모두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