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obile

Hospitality 산업은 항상 깨어있어야 합니다. 윙스의 모바일 솔루션은 모바일과 클라우드 기반의 기술력을 통해 시공간적인 제약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과 호텔을 운영하는 호텔 담당자는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CMS (Channel Management System)
모바일 CMS의 NOTICE BOARD에서 실시간으로 신규 예약, 예약 취소 등의 예약 현황을 확인하고, 한번의 터치만으로 객실을 오픈 혹은 클로즈 합니다.
온라인 객실 판매를 마감하기 위한 기준이 되는, 객실 점유율을 설정하거나 조회할 수 있고, OTA별 요금 및 객실 할당과 잔여 객실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CRS (Central Reservation System)
여행사, 계약사의 B2B예약과 일반고객의 B2C 예약을 모바일에서 처리하여 예약실 업무시간에 관계없이 24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율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여행사의 경우 가맹점 별 예약 실적을 실시간으로 집계하여 확인 가능해 가맹점 분석이 용이합니다.
S&M (Sales&Marketing)
모바일 S&M을 이용해, 외부에 있을 때에도 고객사 방문 전, 해당 고객사의 영업 히스토리와 이슈사항을 확인 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연회 예약 및 객실 점유율 조회가 가능하므로 호텔에 확인을 위해 지체할 필요없이 즉시 컨펌할 수 있고 발빠른 영업활동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세일즈 액티비티 플랜과 완료 사항을 실시간으로 입력하여 보고하고, 상급자의 레퍼런스를 수신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S (Guest Satisfaction Survey)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모바일 형태의 설문으로 고객만족도 결과를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질문 항목을 직접 편집하고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는 트렌드 분석과 함께 우리 호텔의 취약 서비스가 무엇인지 쉽게 감지하고 개선할 수 있으므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한발 더 다가갑니다.
설문에 응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및 과거 당첨 여부의 기록, 관리가 가능하여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AYS (At Your Service)
고객이 필요할 때,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주도적으로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
모바일을 통한 예약, 셀프 체크인/체크아웃, 사물 인터넷 (IoT)를 접목시킨 Keyless(키리스) 시스템,
룸서비스 오더, 객실 온도와 조명 등 객실 환경 조절 등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트렌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